본문 바로가기
헤.메.코

해변 바닷가 여자 헤어 스타일

by montta 2024. 5. 1.

 

올해도 벌써 봄이 훌쩍 지나가고 여름이 바짝 다가오네요.

벌써 낮에는 덥고 땀이 줄줄 나더라니까요!!

오늘은 아무래도 올여름 바닷가나 여행지에서 또는 운동을 할 때도 유용하게 쓰이는

헤어스타일 몇가지를 알려드리는 게 좋겠어요.

얼굴과 목선에 머리카락이 쩍쩍 들러붙지 않고 시원하면서도 뎅기동자? 가 되지 않아야 하는

또 사진에서도 여름을 느낄 수 있어야하는 아주 까다롭지만 유난스럽지 않고 특별한 스타일입니다. 헉헉헉!!!

여행지에서 바닷가에서 예쁜 헤어스타일

  • 해변 웨이브(Hairstyle Beach Waves): 바닷가에서 느껴지는 자연스러운 파도 모양의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물결웨이브라고도 합니다. 보통 굵은 형태의 웨이브를 일컷습니다.

 

  • 히피펌(Hippie Perm) :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웨이브를 만들어주는 펌 기술 중 하나예요. 이 스타일은 1970년대 히피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되었는데, 그 당시 히피들이 좋아했던 자유분방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표현하기 위해 만들어진 스타일이에요. 자연스럽고 자유분방한 느낌을 줄 수 있고 머리숱이 많아 보이는 장점이 있습니다.  윗머리 길이가 눈을 덮는 정도의 길이를 가지신 남자분들도 히피펌 가능해요.

 

  • 묶은 스타일 (Ponytail): 높게 또는 낮게 묶은 포니테일은 바닷가에서 활동하기에 편리한 스타일이에요. 어떤 위치로 묶는지에 따라 이미지가 많이 달라지는데요. 귀선을 중심으로 위쪽으로 갈 수록 발랄하고 어려 보이고, 낮은 포니테일은 성숙해 보이고 단아한 이미지를 만들어 줘요.

 

  • 머리 묶음 (Bun): 낮은 또는 높은 번 스타일은 바닷가에서 편리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줘요. 일병 똥머리라고도 하고요. 포니테일로 묶은뒤 한 바퀴 돌린 후 한번 더 고무줄로 묶은 스타일입니다. 두상 위쪽으로 묶으면 발랄하게 보이고 목선에 가깝게 묶으면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입니다.

 

  • 레게스타일  : 일명 레게머리. 드레드처럼 너무 강한 땋은 머리가 아니라 귀엽게 가닥가닥 땋아서 묶어보세요. 전체를 다 땋아서 한묶음으로 만들면 청순해 보이기도 하고요. 작게 가닥을 잡아서 땋아 내려서 여러 가닥을 만들어도 힙해 보입니다. 

 

  • 헤어 악세서리 활용 (Hair Accessories): 바닷가에서 머리장식을 활용하여 스타일을 더욱 멋지게 연출할 수 있어요. 예를 들어, 해변 스타일에 어울리는 모자나 스카프를 활용할 수 있어요.  앞의 모든 스타일에 적용 가능하고 고무줄과 함께 스카프를 이용해서 바람에 흩날리는 느낌을 줄 수 있고, 느슨하게 묶은 뒤 모자를 쓰면 해도 가려주면서 멋있는 스타일을 만들 수 있죠.

 

4월, 5월이면 휴가계획 세우시죠? 파워 J 계획형이 시라면 헤어스타일도 장소와 기분에 맞게 찾아보세요.

의상도 악세서리도 마지막으로 휴가지에서 인생샷에 남겨질 예쁜 헤어스타일도 더 특별하게 해 보세요.

여행지에서나 해변에서 잘 써먹을 수 있는 헤어스타일을 알아봤습니다.

모두 멋진 하루 예쁜 머리하세요.